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javascript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4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유비쿼터스의 5C와 5ANY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정이
_SLIDE_7_
상황 및
소셜 유저 경험
Contextual and social user experience
연관기술
사물 기반 인터넷(Internet)
Internet Of Thing
인-메모리 컴퓨팅
In-Memory Computiong
_SLIDE_8_
상…(省略)
순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1 )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비쿼터스컴퓨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유비쿼터스컴퓨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_SLIDE_1_
Ubiquitous Computing

_SLIDE_2_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정이
연관 기술
Contents

Applications
問題點과 未來(미래) 방향
Contextual and Social User Experience
Internet of Things
인 메모리 컴퓨팅
_SLIDE_3_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정이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정이
_SLIDE_4_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조건은
끊김 없는 연결
Seamless Connectivity
;HC Infra Network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
User Centered Interface

컴퓨팅 기능이 탑재된 사물
Smart Things

의미론적 상황인지 동작
Semantic Context awareness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정이
_SLIDE_5_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조건은
마크 와이저의 3가지 철학

사라지는 컴퓨팅
(disappear computing)
보이지 않는 컴퓨팅
(invisible computing)
조용한 컴퓨팅
(calm computing)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정이
_SLIDE_6_
“5C의 5ANY”를 지향.
5C
컴퓨팅(Computing)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접속(Connectivity)
컨텐츠(Contents)
고요함(Calm)
5ANY
언제(Anytime)
어디서나(Anywhere)
어느 네트웍이든(Anynetwork)
어느 기기라도(Anydevice)
무슨 서비스든(Anyservice)을 말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