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6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hwp




예를 들어 글의 내용을 요약하는 방법을 배운 다음 인물의 대사나 행동을 통해 글의 내용을 파악하는 방법을 배우고 이후에 가서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글의 주제를 찾는 활동으로 이어지는 것을 볼 수 있따
5) 단원 학습 내용 전개의 다양성 추구
학습 내용은 차시 단위로 제시하고, 차시별 제재를 각각 다르게 선정·구성하였다. 또한 언어사용의 목적을 기초로 대단원을 설정함으로써 소단원간의 연계성 강화하였으며 보충/심화에서도 소단원에서의 학습 내용을 통합하여 제시함으로써 학습 내용의 연계성 강화하고 있따
4)단원 학습 내용과 과정의(定義) 명시적 제시
단원 학습 내용은 교육 과정에 제시한 학년별 내용을 근거로 필수 학습 요소를 정선하여 제시하였고 , 가능한 한 학년 학기 간 수준의 차가 드러나도록 학습 내용의 수준과 범위를 정하였다.
이러한 부분은 교과서를 分析(분석)한 결과 4학년 한 학년 안에서 1학기와 2학기 내용의 수준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수준의 차이는 1학기와 2학기 내용사이의 연관성 가지고 나타나는 것으로 보였다. 이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언어 상황을 제공해 줌으로써 학생들이 언어를 의미화 하고 의미를 언어화하는 언어사용 경험을 가능한 한 풍부하게 하도록 하기 위한 조치이다. 읽기 교과서가 글에 대한 分析(분석)이 없어서는 안되겠지만 교과의 전체가 글을 分析(분석)하는 것에 치우치기보다는 감상하고 느낌을 말해보는 것과 같은 형태…(생략(省略))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hwp( 82 )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
레포트/사범교육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와 같이 글을 分析(분석)하는데 목적에 두는 것이 대부분이다.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 ,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사범교육레포트 ,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3)교과서간 횡적 연계성과 교과서별 종적 관련성 강조
두 교과서 각 단원은 횡적 연계성가 교과서별 종적 관련성을 강조하여 구성하기 위해 교과서간 대단원과 소단원의 단원명을 동일하게 제시하였으며, 비슷한 성격의 학습 goal(목표) 를 중심으로 세 교과서의 단원을 연결하였다.


국어과교육과읽기교과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다.
그러나 실제 교과서 分析(분석)에서 나타나기로는 교과의 전체가 글을 읽은 후 감상하고, 느끼며 생각하는 것을 학습하는 학습자가 자신의 언어를 의미화 하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기 보다는 ‘글을 읽은후 물음에 답하여 봅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