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事例(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 javascript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8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事例(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hwp




20...

프랜차이즈기업 경영事例
`EDIYA Coffee`

과 목 : 프랜차이즈 경영론



- 목차 -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 3
1. 회사intro
2. 대표자 및 기업 이념
3. 연혁
4. 회사 조직도
5. 커피에 대한 연구
6. 사회 공헌 활동
7. 가맹점 現況
8. 판매 상품 및 서비스 종류
9. foundation 절차 및 foundation비용
10. 프랜차이즈 경영 관리 내용
11. 추석 행사

Ⅱ. 경쟁사비교 경쟁우위 책략 - 25
1. 카페베네
2. 파스쿠찌
3. EDIYA Coffee 가맹본부 입장에서 정리(整理) 한 SWOT analysis(분석)

Ⅲ. 가맹점 방문하기 35
1. 내, 외부 사진
2. 가맹점 foundation일 및 대표자
3. 가맹점 위치 및 매출액
4.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
5. 방문후기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1. 회사intro
이제 EDIYA Coffee는 ‘합리적인 커피’를 뛰어넘어 ‘늘 고객 곁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커피의 대명사 EDIYA Coffee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여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커피 브랜드를 지켜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DIYA Coffee는 또한 2001년 중국(China) 내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2005년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事例(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경영,경제,프랜차이즈,경영론,프랜차이즈기업,경영사례,이디야커피,EDIYA,Coffee,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프랜차이즈 경영론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이디야커피 EDIYA Coffee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1.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2.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3.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4.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5.gif [경영,경제]프랜차이즈%20경영론%20-%20프랜차이즈기업%20경영사례%20-%20이디야커피[EDIYA%20Coffee]_hwp_06.gif
다.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처음 하여 2012년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EDIYA Coffee는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DIYA Coffee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에서 로스팅 한 후 30일 내 판매라는 원칙 이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EDIYA Coffee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커피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EDIYA Coffee는 현재의 커피시장 경쟁에서 유일하게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성을 가진 브랜드이다.[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事例(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Download : [경영,경제]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hwp( 12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事例
`EDIYA Coffee`

과 목 : 프랜차이즈 경영론



- 목차 -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 3
1. 회사intro
2. 대표자 및 기업 이념
3. 연혁
4. 회사 조직도
5. 커피에 대한 연구
6. 사회 공헌 활동
7. 가맹점 現況
8. 판매 상품 및 서비스 종류
9. foundation 절차 및 foundation비용
10. 프랜차이즈 경영 관리 내용
11. 추석 행사

Ⅱ. 경쟁사비교 경쟁우위 책략 - 25
1. 카페베네
2. 파스쿠찌
3. EDIYA Coffee 가맹본부 입장에서 정리(整理) 한 SWOT analysis(분석)

Ⅲ. 가맹점 방문하기 35
1. 내, 외부 사진
2. 가맹점 foundation일 및 대표자
3. 가맹점 위치 및 매출액
4.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
5. 방문후기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1. 회사intro
이제 EDIYA Coffee는 ‘합리적인 커피’를 뛰어넘어 ‘늘 고객 곁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